안녕하세요, 연습서 5-22 물음6 풀이 중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해설에서 x4년 [상각비|감누] 분개를 하지 않는 이유는 순금액끼리 빨리 계산을 하기 위함인가요? 원칙은 월할상각을 해야 하는 게 맞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연습서 5-22 물음6 풀이 중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해설에서 x4년 [상각비|감누] 분개를 하지 않는 이유는 순금액끼리 빨리 계산을 하기 위함인가요? 원칙은 월할상각을 해야 하는 게 맞는 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