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2차유예 강의중 워크북 연습문제 12번에서 x1.11월말에 매출액 7.000.000 x1.12월말에 8.000.000 에 3%가 로열티 수익으로 인식하는데 로열티 수익은 다음달 15일에 수령하기로 햇으니 의무이행과 대가의 확정중 늦은 시점에 수익을 인식하는게 맞지않나요 왜 권리 확정된 시점인 해당월에 인식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세무사2차유예 강의중 워크북 연습문제 12번에서 x1.11월말에 매출액 7.000.000 x1.12월말에 8.000.000 에 3%가 로열티 수익으로 인식하는데 로열티 수익은 다음달 15일에 수령하기로 햇으니 의무이행과 대가의 확정중 늦은 시점에 수익을 인식하는게 맞지않나요 왜 권리 확정된 시점인 해당월에 인식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