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중급연습 / 무형자산 / 9-6/ 개발비 /개발비 상각은 상업용 제품 생산시인가요? 개발 완료시인가요? 작성자셈뿌셔|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발비 상각은 상업용 제품 생산시인가요? 개발 완료시인가요? 어느것이 개발비의 사용가능시점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7 개발 완료시인가요? 어느것이 개발비의 사용가능시점인가요? ---> 개발완료시점이 사용가능시점으로 보는 것이 타당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