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분상품으로 분류되는 상환우선주를 상환했을 때 미처분이익잉여금을 감액에서 상환한 것으로 회계처리하면 재무상태표상 우선주 자본금 1,000,000이 계속 남아있게 되는게 맞나요? 이 상태에서 배당을 하면 우선주자본금에도 배당이 가는 건가요?
다음검색
지분상품으로 분류되는 상환우선주를 상환했을 때 미처분이익잉여금을 감액에서 상환한 것으로 회계처리하면 재무상태표상 우선주 자본금 1,000,000이 계속 남아있게 되는게 맞나요? 이 상태에서 배당을 하면 우선주자본금에도 배당이 가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