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 회계사 2025대비 중급연습/ 회계변경과오류수정/ 17-25/ 감가상각비 오류수정/ 감가상각비 소급법 적용여부

작성자슬쟝|작성시간26.06.17|조회수56 목록 댓글 1

잘못된 거를 고치는게 오류수정이잖아요 선생님.

근데 물음4번에서 잘못된거를 고치는거니깐 오류수정문제 아닌가요?? 정률법으로 잘못 쓴거니깐 정액법으로 고치는거로요....

그럼 소급법 적용해서 X0년도도 고쳐줘야하는거 아닌가했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6.06.17 이 문제는 추정의 변경에 대한 오류수정입니다. 그러니 전기손익은 고칠필요가 없으며, 당기손익만 고치면 되는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