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아래의 제목양식을 복사한 후 글을 올려주세요..
회계사(세무사)중급연습 / 질문챕터 제목 / 질문내용 페이지 / 관련계정과목 / 질문내용 구체적 요약
안녕하세요 선생님 유예2기를 다시 풀어보고 있는 와중에 문제1물음2번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x2년도에 환입하신 다음 재평가를 하셨는데 제가 다른 선생님 책으로 공부하였는데 공정가치 평가를 해준 다음 손상을 인식하라고 배워서ㅠㅠㅠㅠ그렇게 풀다보니 oci 답이 다르던데 제가 개념을 잘못 배운건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