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아래의 제목양식을 복사한 후 글을 올려주세요..
회계사(세무사)중급연습 / 질문챕터 제목 / 질문내용 페이지 / 관련계정과목 / 질문내용 구체적 요약
안녕하세요.
기본문제 2의 물음3 1번 질문입니다.
해설을 보고, 전기에 계약수익으로 인식한 X에서 품질결함이 발생했을 때 당기의 계약수익에서 차감한다고 이해했습니다.
이익잉여금계정이 아니라 수익을 조정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제목에 아래의 제목양식을 복사한 후 글을 올려주세요..
회계사(세무사)중급연습 / 질문챕터 제목 / 질문내용 페이지 / 관련계정과목 / 질문내용 구체적 요약
안녕하세요.
기본문제 2의 물음3 1번 질문입니다.
해설을 보고, 전기에 계약수익으로 인식한 X에서 품질결함이 발생했을 때 당기의 계약수익에서 차감한다고 이해했습니다.
이익잉여금계정이 아니라 수익을 조정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