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사중급연습/수익인식/10-17/이익잉여금/과거 매출의 에누리 발생시 이잉이 아니라 NI로 조정하는 이유

작성자또치타조|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제목에 아래의 제목양식을 복사한 후 글을 올려주세요..

회계사(세무사)중급연습 / 질문챕터 제목 / 질문내용 페이지 / 관련계정과목 / 질문내용 구체적 요약

안녕하세요.

기본문제 2의 물음3 1번 질문입니다.
해설을 보고, 전기에 계약수익으로 인식한 X에서 품질결함이 발생했을 때 당기의 계약수익에서 차감한다고 이해했습니다.
이익잉여금계정이 아니라 수익을 조정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