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문제에서 표시이자를 포함하여 출자전환하였다. 라고 나와있는데
1. 사채의 기중상환에서 아무언급없으면 상환금액은 경과이자를 포함한 금액으로 푸는것처럼 기중 출자전환도 아무언급 없으면 표시이자를 포함하여 출자전환된다고 생각해야하고 문제에서 제외하라할때만 그렇게하면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2. 아니면 그냥 이 문제에서 표시이자를 포함해서 출자전환된다고 언급해줘서 이에 따랐을뿐이고 반드시 이런 언급이 필요한건가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