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결회계 응용6번 물음1 이익잉여금 관련 질문 드립니다.
20x1년 4월 1일에 60%를 추가취득하여 지배력을 획득한 때 기보유지분을 재측정하잖아요.
이때 당기손익이 10주 × 1,500 =15,000 생깁니다.
이 손익은 지배기업의 당기순이익에 포함되어 있다고 봐야 할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연결회계 응용6번 물음1 이익잉여금 관련 질문 드립니다.
20x1년 4월 1일에 60%를 추가취득하여 지배력을 획득한 때 기보유지분을 재측정하잖아요.
이때 당기손익이 10주 × 1,500 =15,000 생깁니다.
이 손익은 지배기업의 당기순이익에 포함되어 있다고 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