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급회계연습/23장 연결회계/23-83/기보유지분 당기손익측정자산/기보유지분 재측정이익

작성자아듀우우|작성시간25.05.08|조회수25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연결회계 응용6번 물음1 이익잉여금 관련 질문 드립니다.
20x1년 4월 1일에 60%를 추가취득하여 지배력을 획득한 때 기보유지분을 재측정하잖아요.
이때 당기손익이 10주 × 1,500 =15,000 생깁니다.
이 손익은 지배기업의 당기순이익에 포함되어 있다고 봐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5.05.09 이 손익은 지배기업의 당기순이익에 포함되어 있다고 봐야 할까요?? --> 맞습니다.
  • 작성자김기동 | 작성시간 25.05.09 이거는 동일한 질문글들이 있으니 핵심단어로 검색해보면 도움이 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