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를 정리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gs에서는 a - b(지분30%), b-c(지분 45%)여서
a-c의 미실현이익의 45%를 취소해주는 문제였는데
a-b(지분30%), b-c(연결80%)인 경우
a-c의 미실현이익은 지분법에서 미실현이익의 80%를 취소해주어야하나요?
그리고 이 경우는 b-c가 연결이기 때문에 상향과 하향에서 차이가 난다고 생각해
a-c(하향)인 경우 a-c 미실현이익의 100%를
c-a(상향)인 경우 a-c 미실현이익의 80%를 취소해주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생각하는게 맞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