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회계 26 gs 2회/문제1/법인세효과 고려한 경우 이익잉여금 작성자우아아으화이팅|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2의 상황과 같이 미배당이익에 대해 법인세효과를 고려하고 배당수익취소에 대해서도 법인세효과 고려하는 경우, 이익잉여금 구할 때도 배당수익(1-t)된 효과가 저절로 반영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