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자료(4)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건물에 대한 공정가치 언급이 되어있는데
만일 공정가치 언급이 없다면
새로 취득한 10퍼에 대한 지분법이익을 구할때
"기존" 순자산 차이 상각액을 반영해야할까요??
아니면 10퍼에 대한 지분법이익을 구할땐
아예 순자산 차이 상각액은 없는걸로 봐야할까요?
다음검색
선생님 안녕하세요
자료(4)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건물에 대한 공정가치 언급이 되어있는데
만일 공정가치 언급이 없다면
새로 취득한 10퍼에 대한 지분법이익을 구할때
"기존" 순자산 차이 상각액을 반영해야할까요??
아니면 10퍼에 대한 지분법이익을 구할땐
아예 순자산 차이 상각액은 없는걸로 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