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사 gs26 3회차 문제1 역취득 배당

작성자ajaa|작성시간26.06.23|조회수57 목록 댓글 1

회계사(세무사)고급연습 / 질문챕터 제목 / 질문내용 페이지 / 관련계정과목 / 질문내용 구체적 요약

안녕하세요 회계사님

https://m.cafe.daum.net/KDianS/cBMC/3096?svc=cafeapp

이 질문 보고 궁금한 것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배당은 실질 말고 “법적” 취득자/피취득자에 따라 회계처리가 달라지는 게 맞을까요?
즉, 저 문제에서 a사가 배당 시 법적 취득자의 배당이므로 아무런 조정을 하지 않고 b사가 배당 시 a사가 인식한 배당수익 9,000취소와 비지배 1,000감소

이렇게 하면 될까요?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