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상담신청

일병행 7-9월 풀이반 상담신청

작성자황*현0422|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연락처 이외 비밀댓글 작성 시 글이 삭제됩니다.

일병행 중 현재 4-6월 기출을 3권까지는 거의 끝나고있습니다. 그러던 중 7-9월 영역별풀이반과 연도별 풀이반 두가지 강의가 개설예정인데
두가지를 들어야하는지 또는 한가지중 어떤걸 들어야할지 고민입니다.
기간제 6년차 초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