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 이외 비밀댓글 작성 시 글이 삭제됩니다.
일병행 중 현재 4-6월 기출을 3권까지는 거의 끝나고있습니다. 그러던 중 7-9월 영역별풀이반과 연도별 풀이반 두가지 강의가 개설예정인데
두가지를 들어야하는지 또는 한가지중 어떤걸 들어야할지 고민입니다.
기간제 6년차 초수입니다.
다음검색
연락처 이외 비밀댓글 작성 시 글이 삭제됩니다.
일병행 중 현재 4-6월 기출을 3권까지는 거의 끝나고있습니다. 그러던 중 7-9월 영역별풀이반과 연도별 풀이반 두가지 강의가 개설예정인데
두가지를 들어야하는지 또는 한가지중 어떤걸 들어야할지 고민입니다.
기간제 6년차 초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