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상담신청

상담 신청합니다!

작성자신*륜0524|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연락처 이외 비밀댓글 작성 시 글이 삭제됩니다.

5월 교생실습으로 인해 4-6월 강의가 밀려서 듣고 있는데 7-9월 강의를 병행하면서 수강하려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이번에 방학동안 노량진 고시텔에서 방을 잡아서 개강할때까지 노량진에서 지내면서 현강+독서실 다닐 계획중입니다! 학습계획을 짜는데 도움을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선생님 제가 올해 졸업을 못하게 돼서 ... 내년1학기에 졸업하게 생겼습니다 ....... 내년에 시험을 볼수있게 됐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