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 이외 비밀댓글 작성 시 글이 삭제됩니다.
5월 교생실습으로 인해 4-6월 강의가 밀려서 듣고 있는데 7-9월 강의를 병행하면서 수강하려는데 괜찮을까요? 제가 이번에 방학동안 노량진 고시텔에서 방을 잡아서 개강할때까지 노량진에서 지내면서 현강+독서실 다닐 계획중입니다! 학습계획을 짜는데 도움을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선생님 제가 올해 졸업을 못하게 돼서 ... 내년1학기에 졸업하게 생겼습니다 ....... 내년에 시험을 볼수있게 됐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