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사님
강의듣다 질문이 생겨 글 남깁니다.
고정비율강화계획의 문제점 2기지 중 강화후 휴지기간이 생긴다는 것은 이해했는데
부적절한 유창성에 대해 이해가 잘 안가서 질문남깁니다
문제 사례는 표적행동이 abab규칙대로 사물을 배열하는 것이고 그 행동을 했을 때 강화를 해주는 것인데
표적행동을 빠르게 했다고 해서 그 행동을 못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요?
갑자기 이해가 안되네요..;;
고정비율강화계획이 또한 행동의 고속반응률을 산출하는데 이 때는 그냥 특징을 설명한 것인지요?
영역별 말머리를 설정하신 후 제목에 질문하실 키워드 또는 교재 페이지를 적어주세요.
예시) [의사소통장애] 조음음운장애
[의사소통장애] 1권 57p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