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양도글은 금지인가요? 작성자베베비|작성시간26.06.17|조회수1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곧내입니다. 양도글 올리는거 아이에 금지인가요?엑스보다는 카페가 나을거 같은데 ㅠ혹시 이런것도 쓰면 안되는거면 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쾌한골짜기 | 작성시간 26.06.17 예전에 통합공지에서 본것같아 올려 드려요, 어떤거든 양도글은 이곳에 올리지 않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베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하!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