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 한 달째인데 재중님은 원래 한국보다 해외 스케가 더 많은가요?
지금까지 스케는 다 놓친거 같고 8월에 공연한다던데 공연 티켓팅은 매진안되서 쉬운가요?
똥손이라 미리 친구들에게 부탁이라도 해야하나 싶어서요
재중님 실물 영접하고 싶은데 오프스케 어디서 보는지
그리고 어디서 정보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는지도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까페, 갤, 다양한데 통합적인데가 어딘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비비 작성시간 26.06.21 SNS가 제일 빠르긴 해요 없으시면 하나 만드셔서 인코드 공식트위터 팔로해두세요 그리고 지금 영화 무대인사 중이니까 다음주말에 시간되시면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쥬니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인스타는 했는데 x도 해둘께요
지방러라 무대인사는 지방도 있는지 보겠습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하물며재중 작성시간 26.06.21 최근 몇 년 계속 한국 스케줄도 많았습니다. 무대인사는 서울 cgv 특정관들만 돌고 이미 스케줄이 2주차까지 다 따서 (다음주 주말) 지방에는 추가로 없을듯 하고요. 8월 콘서트는 트위터에 인코드 계정을 팔로우해두시거나 위버스 김재중 채널과 멤버십 가입해두시면 티켓팅 공지 소식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팬 멥버십이 있으면 선예매 대상자라 좋은 자리 구하기가 더 쉽고 일반예매도 자리는 구하실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