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위버스콘 오신 베이비스분들 !!!!!!!
저는 2층 좌석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멀리서도 다같이 호응+응원해주시는 거 너무 잘 보여서 감동이었어요🥹🥹 ..
오랜만에 국내에서 재쥬 봐서 좋았는데
베이비스분들 덕분에 더 힘내서 응원했어요😽💚💚
남은 시간도 잘 즐기시고 조심히 들어가세요 ~!! ㅎㅎㅎ
다음검색
오늘 위버스콘 오신 베이비스분들 !!!!!!!
저는 2층 좌석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멀리서도 다같이 호응+응원해주시는 거 너무 잘 보여서 감동이었어요🥹🥹 ..
오랜만에 국내에서 재쥬 봐서 좋았는데
베이비스분들 덕분에 더 힘내서 응원했어요😽💚💚
남은 시간도 잘 즐기시고 조심히 들어가세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