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위버스콘 오신 베이비스분들에게

작성자세계서열0위째휘혈|작성시간26.06.07|조회수237 목록 댓글 2



오늘 위버스콘 오신 베이비스분들 !!!!!!!
저는 2층 좌석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멀리서도 다같이 호응+응원해주시는 거 너무 잘 보여서 감동이었어요🥹🥹 ..

오랜만에 국내에서 재쥬 봐서 좋았는데
베이비스분들 덕분에 더 힘내서 응원했어요😽💚💚

남은 시간도 잘 즐기시고 조심히 들어가세요 ~!!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tpeach | 작성시간 26.06.08 사진 감사해요
  • 작성자시그니처(홍련암) | 작성시간 26.06.14 8월달에도 아시아투어 있는것같던데요 뭔지 궁금하고 갈수있으면 가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