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혹시 제이링이 망가지기도 하나요?

작성자나무늘보|작성시간26.06.10|조회수191 목록 댓글 6

제가 원래 약지에 차다가 새끼로 옮겨서 차려고 크기 조절하고 있어요
약지랑 새끼 번갈아 가면서 그때 그때 조절해서 쓰려고 하는데 부셔질까요?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ㅜㅜ
반지 가격이 있다보니 최대한 오래 쓰고 싶어서요
그리고 제가 손이 많이 따뜻 아니 뜨거운 편인데 쇠가 아닌 은이라 변하진 않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 사이즈 조절이 가능은 하지만 너무 자주하면 안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쥬JJ | 작성시간 26.06.11 나무늘보 참고로 저는 오빠랑 같은 새끼손가락에 껴서 조절 그렇게 안해봤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재쥬JJ 저도 약지로 끼려다가 같은 손이 더 좋아서 그렇게 끼고 있어요 (제이링이 품절이라 저는 중고 사이트에서 샀어요 ㅜㅜ 새로 풀리면 다시 사려구요 ㅜ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재쥬JJ | 작성시간 26.06.11 나무늘보 제이링 한동안은 안풀릴거 같은게 우선 제작하려면 최소 발주수량을 맞춰야하는데 가격이 상당하고 저만해도 지금 실착용, 분실용으로 이미 2개를 킵했고 제 주변도 다들 마찬가지라서요. 살만한 사람들은 이미 구매를 다들 마친 상황이라서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아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재쥬JJ 마자요 ㅜㅜ 아마 오래 걸릴듯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