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신사 무대인사

작성자재구링|작성시간26.06.16|조회수190 목록 댓글 9

신사 무대인사에 재봉이 들고가시나요~?
가져가도 되는건지.. 다른 배우분도계셔서 민폐인건지
반입금지 인건지.. 스케치북가져가나요??
모르겠어요ㅠㅠ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조용히 다녀오는게 최고인건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스타제이J | 작성시간 26.06.17 제가 주말에 가는곳은 관~이 커서ㅎㅎㅎㅎ영화보기엔 너무 좋은데영🤭😆😅
    보스💚님은.. 목소리만 듣게될지도..🤣;;🤣;;; 같은 공간에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심쿵💘~ ❤️행복💘~이겠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재구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쳐ㅠㅠㅠ저도 맨뒷자리라 보일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무대인사 돌아줘서 만날수도있고 너무좋아요😆😆
  • 작성자보스 지켜줄게 | 작성시간 26.06.17 재봉이 가져 오시는분 못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재구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앗.. 두고가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 작성자재쥬쥬쥬쥬쥬 | 작성시간 26.06.25 new 저도 재봉이 들고오시는분은 못봤었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