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근 핑계루 프박와서 바루인쇄햇어요!!ㅎㅎ
근ㄷ.. 사진퀄이..울 오빠를 이렇게 밖에 못담니..프박,,?
울오빠 얼굴 다 깨지쟈냐…😭옷은 왜 투톤이니 ㅜㅜ
(그림자 표현?)
울 근처 지점만 그랄까유?😂 퇴근후 재도전!!
다음검색
외근 핑계루 프박와서 바루인쇄햇어요!!ㅎㅎ
근ㄷ.. 사진퀄이..울 오빠를 이렇게 밖에 못담니..프박,,?
울오빠 얼굴 다 깨지쟈냐…😭옷은 왜 투톤이니 ㅜㅜ
(그림자 표현?)
울 근처 지점만 그랄까유?😂 퇴근후 재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