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이게 먼가융(프박)🤔

작성자JJlove_seah|작성시간26.06.22|조회수194 목록 댓글 2

외근 핑계루 프박와서 바루인쇄햇어요!!ㅎㅎ

근ㄷ.. 사진퀄이..울 오빠를 이렇게 밖에 못담니..프박,,?

울오빠 얼굴 다 깨지쟈냐…😭옷은 왜 투톤이니 ㅜㅜ

(그림자 표현?)

울 근처 지점만 그랄까유?😂 퇴근후 재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스타제이J | 작성시간 26.06.22 전ㅎㅎ회사근처에 없어서..집앞 CU에 있다는데요~ 집도착때까지 남아있길 바라요🤭😄😃 제발~ 제꺼 남겨주십시옹(__)🤭😆😅🤣😝
    생일선물 주신 보스💚님~ 고마워요옹🥰😍

    ※찾았어요~메시지~~~🤭😍
    L💚VE
  • 작성자재쥬쥬쥬쥬쥬 | 작성시간 26.06.25 사진넘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