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사진방

고맙다~~울산바위야♡

작성자수선화(박옥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0

간절히바랬습니다~~정말로

먼거리산행길 만큼은 날씨가 좋게해달라고~

화창한 날씨는 아니더라도 비가내리지않게해달라고토요일 전국이 많은 비가내려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화암사절에 전화를 드려봤습니다

장대비가 내리고 바람이 너무불어 산행통제될수도있다고ᆢ임원진들께서도 기상청에 전화도해봤는데 또같은 답이였습니다~~제발 많은  산꾼님들께 자비를주시여 하루 쉬는 일요일  힐링할수있도록 잠시 비좀멈추게해달라고~~일요일 아침 새벽부터 열심히 움직여 반가운 산꾼님들과 고성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내내 날씨를 확인해 보니 비가 점점 멈추고있었습니다ᆢ고성 화암사에 도착하니 날씨가 넘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금강산으로 오르는 계곡은 전날에 내린 비로 시원하게 흐르고있었습니다

신선대에서 바라 본 울산바위의 웅대함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탄과 환호성이나왔습니다~

예쁜게 사진을 남기려고 여기찍어줘~저기 찍어줘ᆢ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ㆍ삼미식당 언니가 가져오신 각종 나물 비빔밥은 하이라이트였습니다

무사히 산행을 마추고 속초식당에서 시원한 물회  한그릇은 산꾼님들의 피로를  확 날려버렸습니다~~

하루를 함께 해주신 모든 산꾼님들께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7월19일 공주산악회 산행지는:거창(금원산계곡)산행입니다~~

공주산악회임원진일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