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주▶여지호◈

2026.06.20한국애견협회 도그쇼 서우로 고고

작성자┎『여지호』┒|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

2026년06월20일 서울에서 

한국애견협회 도그쇼에 바람쐐러 출전 했네요 ^~^

 

일찍부터 일어나 준비하고 출발하였습니다

익산 금마 최경숙누님 모시고 

천년설이 와 여은 실코 서울로 고고

그런데 비가 너무 쏟아지네요 ㅠㅠ

천년설이

어덜트(성견암조) 출전

여은

퍼피(유견암조)조 출전

A링 한국견그룹 퍼피암조 선발와 한국견그룹 오픈조 선발되어 

BOB 두개 수상

B링 한국견그룹 파피암조 선발되어 BOB 수상

B링 어덜트암조 출전하여

한국견그룹 오픈조 선발되어 BOB 수상

핸들러는 최경숙누님께서 ^~^

총 한국견그룹 대표로 선발되어 BOB 4개 받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범진 | 작성시간 26.06.23 new 👏 👏 👏 열심히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