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no.com/s/z3gp6BiK0zhQybXG
https://suno.com/s/O4KVEeQFaaYRQ2hv
제목 : 누가 이길까?
자~ 오늘 한 판 붙어봅시다!
말 안 하는 사람 vs 못 듣는 사람!!
과연 누가 더 갑갑하게 만들 것인가!!
말 안 하는 저 사람 일부러 저러는 거다
입에 자크 채우고 속으로 웃고 있다
한마디면 끝날 걸 일부러 참고 있고
상대방 속 타는 거 즐기고 있다
못 들은 척 저 사람 더 얄밉다 정말~
다 듣고도 일부러 고개만 끄덕여
대답 대신 딴청만 계속 피우고
속으로는 다 알면서도 모른 척 한다
이건 싸움이다~ 조용한 전쟁이다~
누가 먼저 무너지나
누가 먼저 항복하나 여
끝까지 버티면 이기는 게임이다~
입 닫은 놈이 더 갑갑할까~
귀 막은 놈이 더 답답할까~
말 안 하는 놈 (야!)
못 듣는 놈↗ (야!)
둘 다 아주 사람 미치게 한다
이 내기 누가 이길까!
입 닫은 놈은 속으로 웃고
귀 막은 놈은 속으로 비웃고
둘 다 서로 이겼다 생각하는데
옆에서 보면 둘 다 웃긴다
말 안 하는 놈 아직도 버틴다~
못 듣는 놈도 끝까지 간다~
이건 승부가 안 난다~
답이 없는 싸움이다~
결국 둘 다 똑같은 놈이다~
제일 갑갑한 건 바로 나다!!
“야!!! 둘 다 그만 좀 해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