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벽우의 노래창고

누가 이길까?

작성자벽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suno.com/s/z3gp6BiK0zhQybXG

 

https://suno.com/s/O4KVEeQFaaYRQ2hv

 

제목 : 누가 이길까?

 

자~ 오늘 한 판 붙어봅시다!  
말 안 하는 사람 vs 못 듣는 사람!!  
과연 누가 더 갑갑하게 만들 것인가!!

말 안 하는 저 사람 일부러 저러는 거다 
입에 자크 채우고 속으로 웃고 있다  

한마디면 끝날 걸 일부러 참고 있고  
상대방 속 타는 거 즐기고 있다

못 들은 척 저 사람 더 얄밉다 정말~  
다 듣고도 일부러 고개만 끄덕여  
대답 대신 딴청만 계속 피우고
속으로는 다 알면서도 모른 척 한다

이건 싸움이다~ 조용한 전쟁이다~  

누가 먼저 무너지나  
누가 먼저 항복하나 여

끝까지 버티면 이기는 게임이다~

입 닫은 놈이 더 갑갑할까~  
귀 막은 놈이 더 답답할까~  

말 안 하는 놈 (야!)  
못 듣는 놈↗ (야!)  

둘 다 아주 사람 미치게 한다  
이 내기 누가 이길까!

입 닫은 놈은 속으로 웃고  
귀 막은 놈은 속으로 비웃고  

둘 다 서로 이겼다 생각하는데  
옆에서 보면 둘 다 웃긴다

말 안 하는 놈 아직도 버틴다~  
못 듣는 놈도 끝까지 간다~  

이건 승부가 안 난다~  
답이 없는 싸움이다~  

결국 둘 다 똑같은 놈이다~  

제일 갑갑한 건 바로 나다!!
  
“야!!! 둘 다 그만 좀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