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no.com/s/QubSjiBmPfOBnEas
https://suno.com/s/kEBnsERyafOz3y5P
제목 : 누가 더 갑각?
여러분~~ 입 닫고 밥만 드실 겁니까아~?
“갑갑하다!” 갑갑하다!!
입에 자크 챈 내가↗ 더 갑갑할↘까~
[아무것도 안 들리는↗ 네 귀가 갑갑할↘까~
숟가락만 왔다 갔다↗ 리듬만 타고↘
눈치만 보다 하루가↗ 다 간다↘
내가 문제↗인 거냐~ 네가 문제↘인 거냐~
이 침묵 속에↗ 답은 어딨↘냐
웃기고 있↗다 정말~ 이게 뭐↘냐~
입에 자크 챈 내가↗ 갑갑할↘까~
[아무것도 안 들리는↗ 네 귀가 갑갑할↘까~
말 좀 해봐↗ (해봐!)
한마디만↗ (해봐!)
이러다 우리↗ 밥만 먹다 가↘겠다
야 분위기↗ 살려↘라!!
핸드폰만 보면서↗ 고개만 끄덕↘여
대화 대신 이모티콘↗ 날리고 있↘다
옛날엔 밤새도록↗ 떠들던 우리
지금은 침묵 속에서↗ 씹기만 하↘네
같은 테이블 앉아서↗
카톡으로 대화하냐↘ (
야 이건 아니↗잖아~
입 좀 열어↘라!!
입에 자크 풀어라↗ 다 같이 풀어↘라~
귀도 좀 열어라↗ 소리 좀 질러↘라~
한마디면↗ 된다!! (된다!!)
웃어보면↗ 된다!! (된다!!)
오늘만큼↗ 미쳐보↘자~
이 판을 뒤집↗어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