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벽우의 노래창고

제목 : 누가 더 갑각?

작성자벽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https://suno.com/s/QubSjiBmPfOBnEas

 

https://suno.com/s/kEBnsERyafOz3y5P

 

제목 : 누가 더 갑각?

 

여러분~~ 입 닫고 밥만 드실 겁니까아~?  
“갑갑하다!” 갑갑하다!!

입에 자크 챈 내가↗ 더 갑갑할↘까~  
[아무것도 안 들리는↗ 네 귀가 갑갑할↘까~  

숟가락만 왔다 갔다↗ 리듬만 타고↘  
눈치만 보다 하루가↗ 다 간다↘  

내가 문제↗인 거냐~ 네가 문제↘인 거냐~  
이 침묵 속에↗ 답은 어딨↘냐  
웃기고 있↗다 정말~ 이게 뭐↘냐~

입에 자크 챈 내가↗ 갑갑할↘까~  
[아무것도 안 들리는↗ 네 귀가 갑갑할↘까~  

말 좀 해봐↗ (해봐!)  
한마디만↗ (해봐!)  

이러다 우리↗ 밥만 먹다 가↘겠다
야 분위기↗ 살려↘라!!  

핸드폰만 보면서↗ 고개만 끄덕↘여  
대화 대신 이모티콘↗ 날리고 있↘다  

옛날엔 밤새도록↗ 떠들던 우리  
지금은 침묵 속에서↗ 씹기만 하↘네

같은 테이블 앉아서↗  
카톡으로 대화하냐↘ (

야 이건 아니↗잖아~  
입 좀 열어↘라!!  

입에 자크 풀어라↗ 다 같이 풀어↘라~  
귀도 좀 열어라↗ 소리 좀 질러↘라~  

한마디면↗ 된다!! (된다!!)  
웃어보면↗ 된다!! (된다!!)  

오늘만큼↗ 미쳐보↘자~  
이 판을 뒤집↗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