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벽우의 노래창고

어찌하면 좋을까

작성자벽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https://suno.com/s/TZFTzmKHnWDKL2ae

 

https://suno.com/s/CSDHWsmCibrV8umu

 

제목 : 어찌하면 좋을까

얼씨구나 좋다 들어보소 들어보소
세상에 이런 사람 둘이 있구나

기찬이란 사람 하나 불러다 놓고
이리저리 말해보니 눈만 껌뻑
이건 이거요 저건 저거요
풀어서 설명해도 도통 모르네

아이고 이 사람아 정신 좀 차려보소
앞에서 말해도 뒤로 새는구나
열 번을 말해도 처음 듣는 표정
이거야말로 우이독경이라오

어찌하면 좋을까 이 답답한 세상아
한 사람은 못 알아듣고 한 사람은 안 듣네
덩덕궁 덕더쿵 말해봐야 헛일이요
소통이란 게 이리도 어려운가

근영이란 사람 또 붙잡아 놓고
진지하게 말하면 고개는 끄덕
맞소 맞소 말은 잘도 하는데
돌아서면 싹 다 흘려버리네

한 귀로 쏙 들어가더니
다른 귀로 휙 빠져나가
붙잡을 수도 없는 바람 같은 마음
이거야말로 마이동풍이라오

어찌하면 좋을까 기막힌 인생아
한 사람은 모르고 한 사람은 흘리네
얼씨구 절씨구 소리쳐도 헛일이요
사람 속은 알다가도 모르겠네

기찬아

아니다 됐다

근영아
예 듣고 있소
뭐 들었는디


아이고 내가 진다 내가 져 에헤라디야

어찌하면 좋을까 웃고나 말아야지
세상살이 원래 이런 거라 치세나
덩기덕 쿵더러러 한바탕 웃어보세
그래도 사람이라 정이 남는다

우이독경 마이동풍
그래도 내 사람이라 품고 산다
얼씨구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