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벽우의 노래창고

팔십청춘가

작성자벽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https://suno.com/s/wyzdX1QHfUdFOGDv

 

https://suno.com/s/PH0tQ5de1ChFWU3X

 

제목 : 팔십청춘가
 
얼쑤~ 좋다!
에헤라 디야~ 팔십이 뭐가 어때서~

 비바람 다 지나왔다
웃고 울며 여기까지
넘어지고 또 일어나
이 길을 내가 걸었네

주름 속에 숨은 이야기
한 줄 한 줄 보물이라
세월이 나를 만들었지
이 정도면 됐지 뭐~

누가 뭐라 하든지
내 인생은 내가 산다

팔십이라 하지 마라
지금부터 청춘이다
걸음걸이 조금 느려도
가슴은 더 뜨겁다

팔십이라 웃지 마라
이제부터 시작이다
하고 싶은 거 다 해보자
오늘이 제일 젊다!

남 눈치 볼 때 지났다
이젠 내 멋대로 간다
설명 같은 건 필요 없다
웃음 하나면 충분하다

차 한잔에 해가 들고
바람에도 노래 난다
이 맛에 사는 거라면
난 아직 한창이다~

급할 것도 없지만
멈출 이유도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