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no.com/s/TJz0ZJwjw664ZCLx
https://suno.com/s/LJxfeGKgWmGvSRb8
제목 : 소통불능 삼총사
여보세요~ 들리십니까~
(안 들립니다~ 안 들립니다~)
말을 하면 고개는 끄덕끄덕
눈빛은 아주 진지한데
돌아보면 전혀 딴소리
이 양반 대체 어디 보나
설명을 열 번을 해도
결론은 항상 처음 자리
아이고 이건 대화가 아니라
혼자 하는 독백이라
하나는 못 알아듣고
하나는 안 들으려고
하나는 엉뚱한 답만 하고
우이독경~ 음메 음메~
아무리 말해도 몰라요
마이동풍~ 히히 허허~
들어도 그냥 흘려요
동문서답~ 엉뚱 대답~
질문은 동쪽 답은 서쪽
아이고 내 팔자야
대화하다 속 터진다
“밥 먹었냐?” 물어봤더니
“오늘 날씨 좋다” 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