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no.com/s/zhUBT97xgEL6rTOZ
https://suno.com/s/wVEG9hTDigOcOGtL
제목 : 골프장 안전수칙
존중~ 배려~ 좋지 좋지~
근데 왜 아무도 안 지키냐~
입구에 붙어있는 안전수칙
열 가지 약속 큼지막한데
읽는 척만 하고 지나가면
오늘도 사고는 예약이다
준비운동은 필수라는데
백선은 바로 드라이버 잡고
허리 한번 삐끗 하더니
“아이고 잠깐만!” 난리다
안전수칙 다 어디 갔나
입구에서만 반짝이더라
지킬 땐 안 지키고 치다가
결국엔 후회만 남는다
앞팀과 거리 유지하라는데
북현은 그냥 냅다 쳐버리고
공이 날아가는 그 순간에
“어어어어!” 소리만 친다
여명은 옆에서 한숨 쉬며
“야 그건 좀 아니지 않냐”
그래놓고 자기 차례 되면
더 급하게 휘두른다
안전수칙 다 어디 갔나
말로만은 프로 선수다
지킬 건 안 지키고 치다가
웃음거리만 남는다
비상약은 챙기라 했건만
벽우 가방엔 간식뿐이고
위험행동 금지라 했는데
폼 잡다 균형 잃는다
마지막 홀에 긴장 최고조
백선 파 하면 이기는 판
모두 숨죽이고 지켜보는데
또르르르… 공이 비껴간다
아이고 보기라니 이게 뭐냐
다 잡은 판을 날려버렸네
그때 여명이 한마디 던진다
“세상 믿을 놈 하나 없네!”
그래도 웃으며 말한다
“다음엔 수칙부터 지키자!”
존중과 배려 그 한마디
골프도 인생도 똑같다
존중~ 배려~
이제 좀 지키자~
…다음 판부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