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no.com/s/zalqKOSlqIYpD62p
https://suno.com/s/KF1LSx6lZNmLoaUZ
제목 : 쌍방통행
Hey hey~ (Hey!)
같이 가는 길~ (Ho!)
사람들이 모인 작은 방에
이야기가 굴러가네
누군가가 공을 하나 던지면
다른 공이 또 날아가네
받을 생각은 잠깐 미루고
할 말부터 꺼내고
같은 길을 걷는 것 같은데
각자 다른 방향이네
이 길은 쌍방통행! (Hey!)
혼자 가면 막히지! (Ho!)
말도 오고 가야지! (Hey!)
그래야 길이 되지! (Ho!)
공을 던지기만 하면! (Hey!)
그건 게임이 아니지! (Ho!)
받고 다시 던질 때! (Hey!)
그게 바로 대화지! (Ho!)
밥 한 그릇 앞에 두고
반찬은 따로 두면
따로국밥 같은 이 느낌
뭔가 빠진 것 같네
같이 먹어야 알지
어떤 맛인지
말도 함께 섞여야
그 뜻이 살아나지
이 길은 쌍방통행! (Hey!)
서로 마주 보며! (Ho!)
한마디 건네고! (Hey!)
한마디 들어주며! (Ho!)
공을 받는 사람이! (Hey!)
한 명만 있어도! (Ho!)
흩어지던 이야기들이! (Hey!)
길을 찾아가네! (Ho!)
말은 쉽게 나오지만 (Hey~)
듣는 건 조금 느리고 (Ho~)
그 한 박자 차이가
마음을 바꾼다!
이 길은 쌍방통행!! (Hey!)
같이 가야 멀리 가지!! (Ho!)
듣고 다시 건네면!! (Hey!)
마음이 이어지지!! (Ho!)
밥과 반찬처럼!! (Hey!)
어우러질 때!! (Ho!)
우리의 이야기!! (Hey!)
완성되는 거지!! (Ho!)
같이 가야? → 길이다! (Hey!)
듣고 나서? → 말하자! (Ho!)
혼자 말하면? → No no! (Hey!)
같이 하면? → Go go! (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