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벽우의 노래창고

따로국밥

작성자벽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https://suno.com/s/YgyRc7wlE5CVXMb9

 

https://suno.com/s/kCPZ9QOQP7uXLM9M

 

제목 : 같이 가야 길이다 
 
Hey hey~ 길 위에서
말이 오가네

사람들이 모인 작은 방에
이야기가 굴러가네
누군가가 공을 하나 던지면
다른 공이 또 날아가네

받을 생각은 잠깐 미루고
할 말부터 꺼내고
같은 길을 걷는 것 같은데
각자 다른 방향이네

이 길은 쌍방통행
혼자 가면 막히지
말도 오고 가야지
그래야 길이 되지

공을 던지기만 하면
그건 게임이 아니지
받고 다시 던질 때
비로소 이어지지

밥 한 그릇 앞에 두고
반찬은

 

이 길은 쌍방통행
혼자 가면 막히지
말도 오고 가야지
그래야 길이 되지

 

공을 던지기만 하면
그건 게임이 아니지
받고 다시 던질 때
비로소 이어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