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벽우의 노래창고

귀차니즘

작성자벽우|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https://suno.com/s/DbeYwUXDcDQAy2xo

 

https://suno.com/s/CuaANYsweQd1C1co

 

https://suno.com/s/un70ZNBGsrN577Fn

 

제목 : 귀차니즘 

얼쑤~ 좋다!
에헤야 디야~ 귀차니즘이로다~

아이고 허리야~ 아직 멀쩡한데  
괜히 한 번 짚어보고 “나이 탓”이라네  
계단 두 칸 올라가 숨부터 고르고  
엘리베이터 앞에서 인생을 논하네  

손가락 하나로 세상 다 아는데  
그 손가락 움직이긴 더 귀찮다네  
예전 같으면 벌써 뛰어갔을 일을  
이젠 “내일 하지”로 싹 다 덮어버리네  

귀차니즘! 귀차니즘! 만세로다~  
나이 핑계로 잘도 숨는다~  
귀차니즘! 귀차니즘! 편하구나~  
인생까지 눕혀버린다~

뉴스 보며 욕은 프로급이요  
실천 얘기 나오면 입이 닫히요  
세상 탓은 번개처럼 빠르면서  
내 탓 인정은 거북이보다 느리요  

“요즘 세상이 문제야” 큰소리 치고  
정작 본인은 리모컨만 붙잡고  
몸은 소파에 뿌리내린 채로  
입으로만 세상을 구경하네  

귀차니즘 공화국 난리났네~  
움직이면 손해 보는 세상이라네~  
입은 살았고 행동은 죽었네~  
에헤야 디야~ 웃픈 인생일세~

나이 때문이라 하기엔 좀 수상하다~  
몸보다 마음이 먼저 누웠다~  
한 발짝 떼면 될 일을 두 발짝 물러서니  
귀차니즘이 왕 노릇을 한다~

“에이~ 귀찮아…”
“내일 하지 뭐~”
(다 같이) “평생 내일이냐~!”

귀차니즘! 귀차니즘! 다스린다~  
사람 위에 올라타 군림한다~  
귀차니즘! 귀차니즘! 무섭구나~  
인생까지 슬금슬금 삼킨다~

에헤야 디야… 정신 좀 차려라…  
귀찮다 귀찮다 하다 보니…  
인생도… 귀찮아서 흘려보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