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no.com/s/DbeYwUXDcDQAy2xo
https://suno.com/s/CuaANYsweQd1C1co
https://suno.com/s/un70ZNBGsrN577Fn
제목 : 귀차니즘
얼쑤~ 좋다!
에헤야 디야~ 귀차니즘이로다~
아이고 허리야~ 아직 멀쩡한데
괜히 한 번 짚어보고 “나이 탓”이라네
계단 두 칸 올라가 숨부터 고르고
엘리베이터 앞에서 인생을 논하네
손가락 하나로 세상 다 아는데
그 손가락 움직이긴 더 귀찮다네
예전 같으면 벌써 뛰어갔을 일을
이젠 “내일 하지”로 싹 다 덮어버리네
귀차니즘! 귀차니즘! 만세로다~
나이 핑계로 잘도 숨는다~
귀차니즘! 귀차니즘! 편하구나~
인생까지 눕혀버린다~
뉴스 보며 욕은 프로급이요
실천 얘기 나오면 입이 닫히요
세상 탓은 번개처럼 빠르면서
내 탓 인정은 거북이보다 느리요
“요즘 세상이 문제야” 큰소리 치고
정작 본인은 리모컨만 붙잡고
몸은 소파에 뿌리내린 채로
입으로만 세상을 구경하네
귀차니즘 공화국 난리났네~
움직이면 손해 보는 세상이라네~
입은 살았고 행동은 죽었네~
에헤야 디야~ 웃픈 인생일세~
나이 때문이라 하기엔 좀 수상하다~
몸보다 마음이 먼저 누웠다~
한 발짝 떼면 될 일을 두 발짝 물러서니
귀차니즘이 왕 노릇을 한다~
“에이~ 귀찮아…”
“내일 하지 뭐~”
(다 같이) “평생 내일이냐~!”
귀차니즘! 귀차니즘! 다스린다~
사람 위에 올라타 군림한다~
귀차니즘! 귀차니즘! 무섭구나~
인생까지 슬금슬금 삼킨다~
에헤야 디야… 정신 좀 차려라…
귀찮다 귀찮다 하다 보니…
인생도… 귀찮아서 흘려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