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6년 4월 7일, 동아리원들과 카메라를 들고 공지천으로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카메라를 직접 만져보기도 하고, 부원들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여인원]
- 40기 학술부장 김유환
- 40기 사진부장 이서준
- 40기 정회원 박세민
- 신입부원 : 김난경, 김동욱, 김예현, 김채원, 이영섭, 이윤성
동방을 벗어나 공지천으로
비니가 잘 어울리는 그
V
석양이 진다
아주 보기 좋은
아주 아주 보기 좋은
서로가 서로를 찍어주기도 한다
석양이 다 졌다
좋은 사진
ㅋㅋㅋㅋ 누가 찍었냐
쪼로록샷
고독
강아지는 못참는 학술부장
꽃
영섭
VVV
ta-da
누가 찍었니?
bv
별까지 따다 줄게...
사진 찍힐 일 없는 사진부장과 휴학한 정회원
단체사진 준비 중
결과물
엉덩이
분위기 있는 가게로 뒷풀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