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한국공학대학교
기계제조공학과 교수님 및 동문 선·후배 여러분께
2026년 제2차 동문회사 탐방이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속에 뜻깊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먼저 소중한 동문회사 탐방에 초대해 주시고
회사 소개와 현장 탐방을 위해 정성껏 준비해 주신
이동재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번 탐방에도 많은 교수님과
동문 선·후배님들께서 참석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동문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동재 대표님과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공학대학교 기계제조공학과
총동문회 15대 회장 설갑선 배상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