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vba 문의

작성자양산|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TOOL 작성시간26.06.24 new 레지스트리가 꼬여서 오류가 발생하는 걸로 추측이 됩니다.

    vba모듈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하세요
    확인 방법은 입력창에 vbarun 입력후 매크로 실행 메뉴가 뜨면 설치된거에요

    1.vba 모듈이 설치되어 있으면 수동으로 ktool을 설치하면 됩니다.

    2.vba 모듈이 미설치 되어 있으면 전화 주시면 원격으로 봐드릴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