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1,2반(2024년생)

06월15일 월요일

작성자별초롱 (홍희숙)|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시장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다양한 볼거리를 구경한 뒤 신비복숭아를 함께 나눠 먹으며 맛과 향을 즐겨보았답니다. 🍑


교실에돌아와
손도씻고 물도먹고 할머니 예쁜모자를 꾸며주는 활돗동도
해보았답니다~^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