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1,2반(2024년생)

06월18일 목요일

작성자별초롱 (홍희숙)|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공원에 다녀왔어요😆
공원에 있는 말을 직접 타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네를 구경하며 산책도 했어요. 교실로 돌아와 시원한 물을 마시며 더위를 식혔답니다. 이후에는 비 내리는 날을 상상하며 자유롭게 끼적이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