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공원에 다녀왔어요😆
공원에 있는 말을 직접 타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네를 구경하며 산책도 했어요. 교실로 돌아와 시원한 물을 마시며 더위를 식혔답니다. 이후에는 비 내리는 날을 상상하며 자유롭게 끼적이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오늘은 공원에 다녀왔어요😆
공원에 있는 말을 직접 타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네를 구경하며 산책도 했어요. 교실로 돌아와 시원한 물을 마시며 더위를 식혔답니다. 이후에는 비 내리는 날을 상상하며 자유롭게 끼적이기 활동을 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