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 덕분에
시원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신나게 활동한 뒤 교실로 돌아와 물을 마시며 휴식을 취했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 덕분에
시원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신나게 활동한 뒤 교실로 돌아와 물을 마시며 휴식을 취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