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초롱1,2반(2024년생)

06월19일 금요일

작성자별초롱 (홍희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오늘은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 덕분에
시원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신나게 활동한 뒤 교실로 돌아와 물을 마시며 휴식을 취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