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오름반(2023년생)

6월5일 금요일

작성자해오름반 임하나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0

오늘은 환경의 날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당산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체험부스에서는
향기로운 디퓨저를 직접 만들어 보며
다양한 향을 경험해 보았고, 캐리커처 작가님이
그려주신 그림을 받아보며 즐거워했답니다.
자신의 얼굴이 재미있고 귀엽게 표현된 모습을 보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답니다.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즐겁고
뜻깊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