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송댄스

방송댄스2 / 06. 16_(1) - "We are back, baby!"

작성자강남지역아동센터|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0
"We are back, baby!"-슈가배디 ^^*

안녕하세요? 

저희는 프로그램 "방송댄스 2"로 다시 찾아온 (구) 화이트블루랍니다.

작년에 서울시 교육청에서 우리들의 작은 발표회를 좋게 보시고 올해 다시 

방송댄스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셨다고해요.

그래서 우리가 다시 뭉친거예요. ^^

기존 화이트블루 맴버에 전학간 흔이 자리를 채울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서 

총 10명의 댄스그룹이 재 탄생 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오리엔테이션을 하는 날이라 새로운 그룹명을 만들고 앞으로 우리가 

만들어갈 안무에 맞는 곡 선정도 했어요. 

새로 결성된 그룹명은 "슈가배디"이고요 선정 곡은 NCT위시의 캔디 & 아일릿의 빌려온 고양이예요.

우리 열심히 작품을 만들어 갈테니 많아 많이 응원해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