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back, baby!"-슈가배디 ^^*
안녕하세요?
저희는 프로그램 "방송댄스 2"로 다시 찾아온 (구) 화이트블루랍니다.
작년에 서울시 교육청에서 우리들의 작은 발표회를 좋게 보시고 올해 다시
방송댄스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셨다고해요.
그래서 우리가 다시 뭉친거예요. ^^
기존 화이트블루 맴버에 전학간 흔이 자리를 채울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서
총 10명의 댄스그룹이 재 탄생 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오리엔테이션을 하는 날이라 새로운 그룹명을 만들고 앞으로 우리가
만들어갈 안무에 맞는 곡 선정도 했어요.
새로 결성된 그룹명은 "슈가배디"이고요 선정 곡은 NCT위시의 캔디 & 아일릿의 빌려온 고양이예요.
우리 열심히 작품을 만들어 갈테니 많아 많이 응원해 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