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긴긴급)강릉뚜벅이 행사 있어요.
26년 6월 20일 토요일은
강릉뚜벅이 단오제맞이 번개모임이 있어요.
원래는 오전 12시부터 만나는걸루
하지만 오전 10시 단오장구경과 점심식사후
종합운동장으로 오후 14시쯤 이동합니다.
비도온다니 우산 준비하셔요.
26년 6월 21일 일요일은
강릉뚜벅이 제78차 다함께걷기행사 실시해요.
비도 주룩주룩 온다니 우비 또는 우산 준비하시고
참여하시분은 우중에 따끈따끈 차와 매운탕도
드시면서 아름다운 강릉의 경치를
느껴보아요.
아울러 가는길은 최최상하임다.
자세한내용은 공지사항 참고하셔요.
※ 참고로 댓글 다실줄 모르는분을 위하여
멋지게 댓글 달았으니 따라하셔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