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생활

강릉단오제 6일차 (2탄)

작성자강릉뚜벅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강릉단오제 6일차 (2탄)

26년 6월 21일 토요일 오후 14시부터
강릉단오제 하일라이트 및 강릉단오제의 꽃
강릉종합운동장에 펼쳐지는
강릉제고와 중앙고 정기전 모습
그러나 오전에 비가 왕창 쏟아지고
바람불고불고
난리중 오후에는 그나마 비도 약간과
바람도 약간
이런 사유로 사람별로.
그러나 강릉제고와 중앙고 정기전은 재밌다.
43년전 나두 오늘 후배와 같이
강릉상고 재학시절
땡뼡에 3년동안 엄청난 인파와 더불어
오늘과같이 하지만 지금은 재학생부족으로
아쉽기만 그래두 전통은 계속계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