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뚜벅이 제75차 여행후기

작성자강릉뚜벅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1

강릉뚜벅이 제75차 여행후기

26년 6월 7일 일요일
오늘은 강릉뚜벅이 제3구간 춘갑봉길로
오전 10시 정각 강문해변 솟대다리에서
경포대로 잔뜩 흐린날씨 서서히 경포대로
출발 거센 파도로
바닷가에는 조금인 사람들 여전히 동해바다와
경포호 접어들면서 여기도 저기도 뜀박질과
워킹족과 자전거타는분들 경포호는 잔잔히
고기들의 놀음과 먹이잡는 새들 오리가족도
보이고 저멀리 대관령은 잔뜩 검은구름 비오려나 허균생가 숲속은 조용히 조용히
가족들 연인들의
솔향기 온몸체험중 다시 산속으로 이곳은
비가올려나 개미들의 바쁜 움직임
그리고 걷는분들 어느덧 포남동 소동산 봉수대
잠시 인근 커피숍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머뭄고 다시 강릉역으로 강릉역은 기차타는분
기차내리는분 북적북적 그런 움직임속에
서서히 강릉중앙시장 여기도 엄청엄청
시장입구부터 감자빵집 줄줄이 또한 여기저기
줄줄이 양손엔 가득가득 모두들 행복하게
관광하시고 안녕히 돌아가시길요.
점심은 강릉맛집에서 맛나게 냠냠냠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릉뚜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행복한 하루에 감사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