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뚜벅이 제78차 여행후기(1)

작성자강릉뚜벅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1

강릉뚜벅이 제78차 여행후기(1)

26년 6월 21일 일요일
강릉뚜벅이 제10구간 주문진가는길에서
어제 비온뒤라 엄청난 파도와 더불어
(사천진,연곡,영진,소돌,주문진해변)
잔뜩 흐린날 그리고 바람도 솔솔
그리고 사람들 높은파도 즐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릉뚜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바다는 역시 동해바다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