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뚜벅이 제78차 여행후기(2)

작성자강릉뚜벅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1

강릉뚜벅이 제78차 여행후기(2)

26년 6월 26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늘은 강릉뚜벅이 제10구간 주문진가는길로
사천진해변,연곡해변,영진해변,주문진항,
소돌해변,주문진해변까지 뚜벅뚜벅
강릉의날씨는 잔뜩흐린날
그리고 바람도 간간히
어제 비온뒤라 엄청엄청 파도가 세게 세게
그래도 어제보다는 덜 약하게
많은 관광객들 마지막 휴일보내는
모습들 보면서
오늘도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행복한 하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릉뚜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예쁜 바다와 함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