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뚜벅이 제74차 여행후기

작성자강릉뚜벅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1

강릉뚜벅이 제74차 여행후기

26년 6월 6일 토요일 현충일
오늘 강릉날씨는 따따하고 시원한 바람이 솔솔
걷기는 최고의날
금일은 오랜만에 강릉뚜벅이 제15구간
사천뚝방길로 또한 강릉바우길 바우님들과
함께
아울러 간만에 소금인형님도 가치가치
자 출발은 명주왕릉에서 녹음이 짙은 숲속으로
시원시원
참 먼길 먼저 출발하신 경기하나둘레길회원님들도
같은길 천천히 임도길따라 내려가다보면
저멀리 예쁜 사천면내와 사천해변 그러다보면
어느덧 사기막과 상노동 그리고
초당막국수집에서
맛나게 막국수에 메밀전에 막걸리 한잔과
잠시 휴식.
오후 출발시작 올막졸막한 사천천 쭉쭉따라서
상노동,중노동,하노동 그러다보니
석교1리 모레내회관에서 휴식
인근 체육공원에서는
다가오는 사천면민들 단오제축제 연습 땀뻘뻘
수고가 많아요.
다시출발 고이주일선생모교 운양초 지나
사천해변공원에서 오늘 일정 마무리
함께해주신 강릉뚜벅이 및 강릉바우길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낼은 이어서 강릉뚜벅이 제75차 다함께걷기행사가 있어요. 시간되시면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릉뚜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함께해주신 소금인형님,거부기님과부군님,선화님 감사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